나인 리얼후기
NINE REVIEW
리얼후기
| 제목 | 리줌했습니다. 좋습니다. | ||||
|---|---|---|---|---|---|
| 등록일 | 2026.04.17 | 조회 | 105 | ||
|
전립선비대증 때문에 한 3년을 매일 불편하게 지냈습니다. 삶에 질이 너무 떨어졌습니다. 지금 리줌하고나서.. 여러 가지로 편해졌습니다. 박수환원장님 정말 좋습니다. 처음부터 끝까지 편하게 대해 주셨습니다. 설명할때에도 쉽게 풀어서 얘기해 주시고, 궁금한 거 다 여쭤봐도 자상하게 설명 잘해줍니다. 감사해서 간단하게 후기 남겨봅니다. |
|||||



